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2021/0111

[맛집] 고양스타필드 돈까스 맛집, 카츠바 방문기 [82] 아이들과 함께 외출을 하다보면 항상 걱정되는게 바로 먹거리인것 같아요. 입맛이 참 까다롭기로 유명한 우리 아이들. 이 분들 비위 맞추는게 장난이 아닙니다 이 부분은 조금 공감이 가시나요? 오늘은 간만에 고양스타필드를 다녀왔어요. 고양스타필드에 맛집은 참 많은데 저희 꼬맹이들과 무엇을 먹을지 고민고민하다가 드디어 선택을 했습니다. 바로 아이들이 좋아하는 "돈까스"를 먹기로 하였답니다. 돈가스 전문점 중에서도 3층 잇토피아에 위치한 "카츠바"가 괜찮다고 하여서 오늘은 그곳을 방문해보려고 합니다. 언제나 그렇듯 오늘도 11시 정도에 도착하니 사람이 없어서 너무 좋네요. (고양 스타필드에 올때마다 주차전쟁과 사람전쟁 때문에 주말에는 되도록이면 안오거나 일찍 오려고 합니다.) "카츠바"에서 메뉴를 선택하는 방법은.. 2021. 1. 30.
[맛집] 이탈리안 파스타&와인 전문점, 구파발 맛집 시즌 테이블 [81] 코로나 때문에 어디 나가기 눈치가 보이는 요즘 그래도 먹고 사는 재미를 빼놓을수는 없는 것 같습니다. 요즘은 거의 쿠팡을 이용한 온라인 주문에 흠뻑 빠져 장보러도 잘 안나갔는데... 오랜만에 코로나 방역수칙 준수하면서 동네 근처 맛집 이탈리안 레스토랑을 찾아갔습니다. (3명만 방문했어유~!) 바로 이탈리안 레스토랑 & 와인을 전문으로 하는 "시즌 테이블(Season Table)"입니다. 곳 쉐프님을 어디선가 많이 보았다 싶어 확인해보니 과거 은평뉴타운 제각말에서 "Chefs Cafe"라는 이름으로 브런치 레스토랑을 운영했다고 합니다. 가끔씩 주말이 되면 간단한 브런치를 먹으러 갔던 기억이 나는데.. 이번에 구파발역쪽 가까운 곳으로 가게를 새로 내었다고 합니다. 평일에 가보니 쉐프님 혼자서 가게를 지키고 .. 2021. 1. 29.
[정보] 텐그램, 가성비 최고 오가닉 마스크 쓰고 동네 산책하기 [80] 최근 들어 날씨가 너무 추워져서 집콕만 했더니 몸이 오히려 더 무거워지는 것 같아요. 간만에 동네 산책도 할겸 밖으로 나와 봤습니다. ​와우~추위로 살벌한 이 분위기!! 너무나도 춥습니다. ㅜㅜ 지난주 내린 잠깐의 폭설로 제차도 알래스카 다녀온 것 처럼 눈으로 덮히고 말았는데요. ​ 오늘은 눈은 오지 않지만 영하 10도를 넘는 강추위 날씨가 계속되네요. ​동네 얼음판에는 벌써 썰매타고 계시는 분들이 많이 보이네요. 저도 거기 참여하고 싶긴하지만 ​딱 삼십분만 저희 꼬맹이들과 산책하고 들어가려고 합니다. ​ 공공 장소에서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으면 벌금까지 부과하는 사실은 다 알고 계시져? 위드 코로나 시대!!! 마스크는 선택이 아닌 필수일 뿐만 아니라 개성을 표현하는 아이템으로 진화한지 오래입니다. 저는 .. 2021. 1. 28.
[정보] 영국발 변이 바이러스 확산, 영국 코로나 현황 및 최신동향 (1/10일기준) [79] 안녕하세요! 코로나19 관련 정보를 전달드리는 Jerry M 입니다. 최근 들어 영국과 남아프리카공화국에서 발생한 변이 바이러스가 전세계로 확산 / 전파되어 감에 따라서 전세계 의료진에 비상이 걸렸습니다. 특히 이번 바이러스는 전염성에 영향을 미칠수 있는 스파이크 유전자가 변화한 것으로 과학자들은 파악하고 있으며, 기존 코로나 바이러스에 비해서 전염속도가 더 빠른 것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현재 전체 국민 6,800만명중 22%(300만명)가 코로나에 걸린 영국의 코로나 상황은 어떤지 금일 블로그를 통해 살펴보겠습니다. 1/10일(일) 오전 00시 기준 영국 코로나 현황 업데이트 드립니다. ​영국 확진자는 3,017,409명으로 전날 대비 ​△59,937명 증가하였습니다. 이로 인한 사망자수는 80,868.. 2021. 1. 28.
[정보] 수도권 2.5단계, 비수도권 2단계, 사회적 거리두기 연장 조치 주요 내용 [78] 정부는 현행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 (수도권 2.5단계, 비수도권 2단계)를​ 1/31일까지 2주간 연장한다고 발표하였습니다. ​'5인 이상 사적 모임 금지'와 '밤 9시 이후 영업제한'조치도 기존과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다만, 그동안 차별적 규제로 형평성 논란이 발생한 학원/ 헬스장/ 노래방 등 일부 다중이용시설은 조건부로 영업을 허용하고, 카페와 종교시설의 운영도 완화하기로 하였습니다. ​가뭄속에 단비와 같은 내용이 발표되었네요. 그나저나 이번에는 정확한 핀셋과 같은 정책으로 확실하게 소상공인은 피해에서 건져낼 수 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 17일 00시 기준 국내 코로나 신규 확진자는 520명이 발생하였습니다. 16일과 비교하면 60명 감소한 .. 2021. 1. 24.
[맛집] 은평구청 맛집, 토박이 부대찌게! 한번 먹으러 가요! [77] 저녁 7시. 퇴근길. 집으로 가는 길이 맛있는 부대찌게를 사가기로 하였습니다. 수도권 방역지침에 따라 오후 9시면 가게가 문을 닫는만큼 조금 빨리 서둘러 가보고자 합니다. (9시 이후는 포장&배달만 가능하다고는 하나 웬만한 집들은 다 문을 닫더라고요 ㅜㅜ)​ 은평구청 근처에 꼭가는 맛집들이 있는데요. 오늘 소개해 드리는 "토박이 부대찌게"는 은평구청 공무원들과 인근 지역 주민들에게 꽤 인기있는 맛집으로 손꼽힙니다.​ 가격도 적당하고 맛도 최고이기 때문입니다. 저녁 8시반. 다행히 마감전에 도착했네요. 문닫을까봐 조금 걱정했습니다. 골목안쪽에 위치하고 있어서 처음가시는 분들은 조금 찾는데 고생하실 수 있습니다. 요즘 잘되어있는 지도 어플 보고 찾아가시는 방안을 강추드립니다.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약간 .. 2021. 1. 24.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