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우리 일상이야기

이제 티스토리가 가능하네요.

by TechnoMBA 2022. 10. 1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TechnoMBA입니다.

몇일동안 카카오톡 로긴 오류로 티스토리 접속도 어려웠는데 오늘보니 이제 정상적으로 접속이 되는것 같습니다.

그동안 조회수도 엄청 빠졌네요. ㅋㅋ 제가 원한게 아니라 시스템 오류로 막다보니 다시 접속자수가 과거로 뿅하고 돌아간것 같은 기분이에요.

제 티스토리를 구독해주시는 모든 분들도 빨리 이전으로 회복하고 다시 정겹게 이야기 나누었으면 합니다. 오늘은 복구 안될줄 알고 글을 못썼네요. 내일 이쁜글로 다시 찾아올께요.

편안한 밤 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