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이런 맛집&카페 어때요?

[카페] 경기 고양 아우어베이커리 삼송점 고양 핫플카페를 만나다 [478]

by TechnoMBA 2022. 11. 21.
728x90
반응형

제가 좋아하는 빵집.
아우어베이커리가 드디어 저희 집에서도
멀리 떨어지지 않은 곳에 오픈하였답니다.



올여름에 오픈한 거 같은데
아직도 건물 주변이 정리가 안되고
새 건물 냄새가 나는 걸 보니
히힛~완전히 새로운데요?

오늘 빵집으로 달라가보겠습니다.
“아우어베이커리 삼송점”입니다.





아우어베이커리 삼송점

주소: 경기 고양시 덕양구 오금3로7 D동 1,2층
연락처: 02) 371-2620
Open: 10:00 ~ 20:00 (주말 ~21:00)



고양 삼송 테라스 아파트 단지인
고양삼송우미라피아노 근처에
이쁜 베이커리 카페가 오픈하였답니다.

빨간색 벽돌의 이쁜 2층 집인데요.
약간 외쿡 냄새가 나면서도 북한산을 비롯한
주변 경관이 너무나도 멋지고 아름다워서
멍 때리면서 커피 한잔하기 좋은 곳이에요.

다만, 아직까지 옆 단지 등이 공사 중이라서
주차도 길옆으로 해야 한다는 점 등
다소 불편한 점들은 있는 것 같아요.



저도 아우어베이커리 마니아다 보니 곳곳의
매장들을 다 방문해 보았는데요.

삼송점이 가장 최근에 생겨서일까요?
진짜 건물도 멋지고 내부 공간도 판타스틱하다라고
말씀드릴 수 있겠네요.



올여름 7월 29일에 오픈하였다고 합니다.
주변 분들은 좋으실 것 같아요.
근처에 빵집 하나 없었는데
이런 멋진 곳이 오픈해 버렸네요.

보통은 파리바게뜨나 이런 체인점이
먼저 입점하는데 이런 고급 베이커리 카페가
먼저 와서 저 같은 동네 사람들은
너무나도 좋답니다.



아우어베이커리의 굿즈 아이템이 이렇게 많은 건
처음 보았습니다. 다른 곳에 비해 매장이 좀 넓어서
일까요? 실내 인테리어 분위기도 다른 곳과는
사뭇 다른 느낌으로 다가옵니다.

좀 더 미래지향적의 콘셉트로 인테리어를
해놓은 게 아닌가 생각되네요.



멋진 작품들이 걸려있는 복도 사이로
테이블이 하나둘 자리 잡고 있습니다.
걷는 복도 공간과 테이블 공간을 작은 벽이
가로막고 있는 모습으로 조금 신기해 보이네요.



커피 한잔 들고 야외 경치를 보며 즐길 수 있는
창으로 난 테이블과 좌석들은 정말로 넉넉하여
많은 분들이 동시에 이용하셔도 문제없을듯합니다.



아침 이른 시간에 오면 좋은 점은
제가 먹고 싶은 베이커리 메뉴가 모두 있다는 거죠.
빨미까레를 비롯한 초콜릿 메뉴는 요렇게
냉장고에 잘 모셔져 있답니다.



OUR을 뒤 조명으로 한 메인 베이커리 트레이입니다.
다양한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어요.
먼지가 들어갈까 봐 비닐로 살짝 덮어주는 센스 정말 최고이지요.

치아바타와 크루아상류, 제가 좋아하는
갈릭 올리브도 있네요. 너무나도 맛있는 빵들이에요.
다소 가격이 비싸다는 것이 흠이긴 하지만~



이제 커피 한 잔도 주문해야겠어요.
맛있는 빵도 몇 개 고르고 시원한 아아 한 잔 시켜서
같이 먹을라고 한답니다.

하나하나 정성스럽게 포장해서 내주시다 보니
주문하고 받기까지 시간이 조금 걸리네요.

그래도 우리나라 브랜드이면서 좀 더 고급감 있는
모습을 추진하고 있는 아우어베이커리 사랑한답니다.



2층으로 올라가 보겠습니다.
2층 공간은 노키즈 노팻공간이랍니다.

다소 아쉽기는 하지만 키즈존과 노키즈존을
분리하는 추세이다 보니 요런 점은 좋은 것 같아요.
(못 들어오게는 안 하시니..)



2층은 1층과 비교하여 널찍하고 한적하답니다.
야외 자리에 나가서 햇살을 만끽하며
커피 한 잔을 하실 수도 있고요. 뒷배경은 북한산이라서 너무나 멋진 하나의 작품이 되는 곳이랍니다.

저희는 너무 뜨거운 햇살이라서 밖으로 나가지는
않았습니다. 가족모임이나 친구분들과 와서
수다떨기도 좋은 곳으로 보이네요.



아우어베이커리 삼송점. 멋지게 이쁜 카페가
동네에 생겨서 너무나도 좋아요.
여기 단골이 될 것 같은 기분이네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