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이런 맛집&카페 어때요?

[카페] 서울 홍대 젤라또 맛집 아이스클라우드 [469]

by TechnoMBA 2022. 11. 7.
728x90
반응형

아이스크림과 젤라또
두가지중 고를수 있다면 어느것을 드시겠어요?




저는 젤라또를 선택할건데요.

젤라또하면 아이스크림과는 조금 다른 매력의
특이한 맛을 지니고 있는것 같아요.



샤베트와 같으면서도 좀더 부드럽고
건강미 넘치는 맛이라 아이들의 입맛에도 딱인
정말 정말 젤라또는 매일 사먹고 싶은 그런
저의 최애 디저트 랍니다.

밤늦은 시간 홍대거리를 산책하다
발견한 젤라또맛집.
<아이스 클라우드>를 만나러 가보겠습니다.





아이스 클라우드

주소: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 29바길9
연락처: 0507) 1421-5598
영업시간: 14:00 ~ 22:00


비가 살짝 내리는 밤시간이라
걸어다니는 분들이 많지는 않아요.

어랏~ 눈에 띄는 멋진 집
<아이스 클라우드>라고 하는
젤라또 전문점이네요.



파란바탕의 하얀색 글씨가 선명해서
처음에는 맥주집인가 생각했는데
그건 아니더라고요.
눈에 너무 잘띄는 곳 같아요.



인천공항철도 홍대입구역에서 나와
살짝 골목길로 가다보면 나오는 곳이라서
히힛~ 조금 신경은 쓰셔야 찾을수가 있답니다

지도로 남겨드릴테니 한번 찾아가보시기 바랍니다.



안으로 들어왔습니다.
매장이 그리 크지는 않아요. 하얀색 톤은 의자와
인테리어로 좀더 밝고 실내가 넓게 보이는것 같아요.



젤라또를 메인으로 판매하는곳이지만
베이커리인 "에그타르트"도 판매한답니다.
저는 문닫을때쯤 오다보니 보지는 못했는데
요렇게 친절하게 벽에 붙여놓았네요.



홍대에는 외쿡인들이 많이 오는지 이렇게 메뉴도
영어로 친절하게 안내하고 있답니다.

오늘의 메뉴 젤라또를 만나러 갑니다.
젤라또 종류가 참으로 다양합니다.



바닐라빈, 민트초코, 천도복숭아, 솔티드버터카라멜등 총 12종류를 갖추고 있답니다.
다 좋아하는 맛이라서
어떤것을 먼저 먹어야 할지 고민고민하게 되네요.

인공색소, 페이스트를 사용하지 않는다고 하여
더욱더 믿음이 가는 집이랍니다.



오늘 저의 원픽은 민트초코와 샤인머스켓이랍니다.
민초단은 아니지만 이맛 정말 좋아한답니다.

위에 살짝 샤인머스켓을 올리니 시원하면서도
머리가 확뚫리는 듯한 향을 느낄수가 있네요.
진짜 젤라또는 아이스크림대비 달지 않아서
좋은것 같아요.



소시쩍에 런던에서 먹었던 젤라또의 맛을
잊을수가 없는데 여기 아이스 클라우드도
그에 못지 않은 것 같아요.

젤라또를 사랑한다면 한번 방문해서
드셔보시라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