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이런 맛집&카페 어때요?

[카페] 경기 양주 베이커리 카페 송추가마골 오핀 베이커리 [536]

by TechnoMBA 2023. 3. 7.
728x90
반응형

갈비로 유명한 송추가마골은
한 달에 한 번 정도는 꼬옥 찾고 있는
갈비 맛집입니다.

이 정도 대단위로 운영하면서도
깨끗한 음식과 반찬을 제공하는 곳은
정말 없는 것 같아요.



오늘은 송추가마골에서 운영하는
맛있게 식사한 뒤에 돌아보기 좋은 곳
바로 "오핀 베이커리"로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오핀 베이커리

주소: 경기 양주시 장흥면 호국로527번길17
연락처: 0507) 1304-6810
오픈시간: 10:00~21:00



오랜만에 찾아온
"오핀 베이커리"입니다.

빨간색 벽돌 건물로 지은 인테리어도 이쁘고
빵과 커피 맛도 좋은 카페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사진 찍기 좋은 곳으로 카페 곳곳에는
작은 포토존을 많이 갖추고 있답니다.

오늘도 맛있게 갈비 하나 뜯고 커피 한 잔으로
마무리하기 위해 들러보는 길이랍니다.



"오핀 베이커리"는 3층 건물이에요.
건물 전체를 단독으로 사용하고 있지요.
날씨가 따뜻하다면 3층 야외공간에서
커피 한 잔과 북한산 뷰를 바라보면서 눈멍하는
즐거움을 가지면 좋을 것 같아요.



대표적인 오핀 베이커리 베스트 5입니다.
오! 팥빵과 연탄 빵, 앙버터, 크림치즈 페스츄리
오핀 우유식빵입니다.

웬만한 빵은 다 먹어보았는데 연탄 빵은 생긴 것이
좀 그래서 아직은 안 먹어본 것 같네요.
식사 영수증을 제시하면 살짝 할인해 주는
센스가 있다는 점 참고하세요.



오핀 브런치도 운영(11:00~17:30) 하는데
다음에는 브런치를 먹어보러 와봐야겠습니다.
최근 고양쪽에 브런치 맛 집들이 너무 많이
생기고 있는데 이곳의 맛이 궁금해지네요.



카페 공간은 중간이 뻥 뚫린 구조로
2층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방에서 중앙
카운터를 볼 수 있는 구조로 요즘 새롭게
생기는 카페 건물들의 대세로 자리 잡고 있답니다.



2층에 위치한 오핀 시그니처 포토존이네요.
의자에 앉아서 사진을 찍으라고 하나 봅니다.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 자리입니다.
어린아이들과 앉기에는 살짝 위험해 보이지만
귀여운 인형들과 캠핑 콘셉트로 되어 있어서
아기자기한 모습이 좋아 보이네요.



이제 맛있는 빵을 골라볼 시간입니다.
이때가 가장 좋아요~ 이것저것 다 담고 싶기는 한데
빵배가 그리 크지는 않아서 눈팅으로만 즐겨야겠네요.

이쁜 케이크류를 보니 군침이 사르르~
너 밥 먹은 거 잊어버린 건 아니지?



이 집의 시그니처 메뉴는 한곳에 쫘악 모여있어요.
연탄 빵과 팥빵, 앙버터가 보이네요.
오빈 베이커리의 시그니처 메뉴인만큼 많이
준비되어 있답니다.



오늘의 추천 빵은 이미 동나 버렸네요.
하핫~오후에 왔다고 해서 벌써부터 이렇게
트레이가 산산이 비어버리다니 조금 그렇네요.



오늘 만든 맛있는 빵만 담아있는 공간이랍니다.
저와 같이 선택 장애가 있는 사람들에게는
그냥 가져가면 된다는 이런 합리적인 것이 좋네요.



1층에는 테이블이 일자로 쭈욱 자리 잡고 있어요.
손님들이 많지 않아서 좋아요. 넓게 한공간을
차지하고 주문한 음료가 나오기를 기다려 봅니다.



알록달록하고 이쁘게 생긴 빵들도 많이 있네요.
오늘 가족들을 위해 빵 한 바구니 담아서
가야 하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