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이런 맛집&카페 어때요?

[카페] 경기 양주 분위기 좋은 카페 이너프유 햇살 감성 카페 크로플맛집 [637]

by TechnoMBA 2023. 10. 13.
728x90
반응형

주말이 되면 근처 새로운 카페를 찾아가는 것이
일상이 되어버린 요즘.

카카오와 네이버 평을 꼼꼼히 살펴보고
블로거님의 의견을 종합해 새롭게 괜찮은 곳을
추려낸 뒤 다녀오는 도장 깨기 중~



요런 남다른 플레이 재미있더라고요.
제가 자주 출몰하는 고양을 중심으로 조금 넓게는
양주와 의정부, 파주지역 범위까지 한번 샅샅이
카페 찾아 삼만리 하고 블로그를 와주시는 모든 분들이
쉽게 다시 방문할 수 있도록 가이드를
드리는 것이 취미가 되었답니다.



이번에는 양주에 위치한 카페
“이너프 유” 너를 만나러 가보겠어.

대형카페는 아닌데 평이 좋고 음료가 맛있다고
다덜 평해주는 곳이네요. 조금 집에서 멀더라도
오늘은 한번 찾아가 보기로 하였습니다.



 

이너프유
경기 양주시 부흥로 1422번길 220
0507) 1318-6792
11:00 ~ 19:00 (월요일 휴무)


해석하면 “너로 충분해"이런 의미이겠죠?
작은 카페이다 보니 가게 앞 주차공간은 넓지 않습니다.
한 5대 정도 주차하고 나면 2차선 도로 건너
길가에 주차하고 오셔야 한답니다.



아직은 그리 많은 분들이 찾고 계시지는 않은 것
같은데 앞으로도 인기는 요 정도만 유지해서
제가 다시 방문 못하는 상황이 안 생기길~



무엇 때문에 이곳이 이렇게 블로거들한테
인기가 많을까요? 한번 저도 동참해서 어떤
이유인지 알아볼게요.

문을 열자 마주하는 작고도 큰 공간에 카페에요.
다른 대형카페와는 달리 여기는 한층으로만
운영되는 곳이었네요.


 
입구 바로 앞에 주문 테이블이 있어서 들어오자마자
주문 안 하면 사장님의 눈을 피해서 갈수 없는(?)
막 그런 느낌도 드는데요?

오늘은 사장님으로 보이는 듯한 분을 포함한
두 분이 일하고 계셨습니다. 주말인데
힘내시길 바랄게요.



작지만 알찬 카페 바로 이곳을 두고 하는
말인가 봅니다. 특별히 많이 준비되지 않은
베이커리들인데 맛이 조금은 기대된다고 할까요?

알고 보니 여긴 커피도 맛있지만 크로플맛집
아닌가 생각되네요. 나중에 설명드리겠지만
진짜 크로플위에 아이스크림을 올려먹는 그 맛~
이건 말로 설명 못 드려요. 직접 드셔보세유~!!



천장이 통유리로 되어 있어 햇살이 비치는
낮 시간에는 조금 더울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채광을 위해 만들어진 유리창이라 이렇게
태양을 피하기 위해서 하얀 커튼이 햇볕을
차단하는 역할을 해준답니다.



오늘 카페의 손님은 한 50% 점유율을 보이는 것
같네요. 꽉찬 카페도 좋지만 어느 정도 이렇게
공간의 미학이 있어야 좀 여유롭고 오손도손
이야기하다 가기 좋은 환경 아닐까요?



노트북을 펴놓고 작업할 수 있는 테이블 공간도
위치하고요. 다만 사람들이 많으실 때는 예의 지켜서
한 시간씩만 사용하기 약속해요.



필리핀 세부 어디 동남아 휴양도시 필나는
느낌이랍니다. 에어컨도 시원하게 틀어주셔서
덥지 않아서 너무 좋았어요.



이너프 유의 실내 인테리어입니다.
가벼운 우드톤의 의자와 테이블, 살짝 소프트한
것보다는 하드한 의자를 준비해 주셔서
요건 의도를 가지고 불편하게 만드신 건 아니겠죠?



벽면에 설치되어 있는 대형 거울은
살짝 위험해 보이기도 하지만 사진 찍는 스폿으로
만들어 두신 것 같아요. 꼬꼬마들이 참 좋아하네요.

이제 저희가 주문한 시원한 음료가 나왔습니다.



아아는 원두 산미도 적당해 보이고
샷도 투 샷 요렇게 맞춰서 저와 같이 쓴 커피를
못 마시는 사람들에게도 굿이었고요.



오렌지 선라이즈와 자몽에이드
와우 진짜 생오렌지 맞네요. 톡톡 알갱이도
씹히고 패트병에서 따라 주는 그런 음료와는
차원이 달랐답니다. 자몽에이드도 청의 맛도 좋고
진짜 황금비율 여기 인생 음료 맛집에
등극해도 좋을듯하네요.



사실 디저트 메뉴가 별로 없어 크로플이
맛이 없으면 어떡하나 걱정했는데요.

잘 구워진 크로플 위에 아이스크림 하나 살포시
얹어있는 요거. 꼬꼬마들이 참 맛있게 먹었어요.
꼬꼬마들 입맛은 거짓말 안 하는 건 다덜 이시지요?



전체 메뉴 샷을 한번 남겨봅니다.
요렇게 음료와 디저트 푸짐하게 먹고 가격도
아주 비싸지 않은 진짜 경기 양주 추천 카페랍니다.



화장실도 깨끗하게 관리되고 있고요
요렇게 나온 뒤에 위생을 챙길 수 있는
공간을 따로 갖추고 있어 여성분들에게도
정말 좋을 것 같네요.



오늘은 경기 양주에 위치한 이너프 유라 하는 카페를
찾아가 보았습니다. 살짝 설에서도 먼 감이 있지만
요런 이쁘고 맛있는 음료를 제공한다면
멀더라도 한 번쯤은 가봐야 하지 않을까요?

오늘 하루 행복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