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이런 맛집&카페 어때요?

[카페] 서울 마곡 카페거리에서 유명한 오슬로우 마곡점을 다녀왔어요 [665]

by TechnoMBA 2023. 12. 9.
728x90
반응형

날씨 좋은 날 직장 근처 마곡 카페거리로
나와보았습니다.

점심 드신 뒤에 식후땡 커피 한잔하러
근처 직장인들이 많이 찾는 곳이랍니다.



날씨가 덥지 않다면 실외에 즐비하게 널려있는
캠핑의자 하나 잡고 시원한 커피 한 잔과 함께
잠깐 졸면서 쉬었다 가기 좋은 곳~

마곡 카페거리 명물 커피집 한번 찾아가 볼렵니다.




오슬로우 마곡점

주소: 서울 강서구 마곡중앙6로 45 114호
영업시간: 07:30~22:00 (주말 12:30부터)
연락처: 0507) 1355-2055



어느 곳을 갈까요? 알아맞혀 보세요!
딩동댕!!

그래서 오늘 선택한 집은 바로바로
카페 오슬로우입니다. 수많은 카페 중에서
어디가 좋을지 선택하는 것도 쉽지 않은 일이네요.



바로 옆에는 마곡에서 유명한 우드진커피도
있답니다. 하핫~오늘따라 다른 곳은 한적한데
왜 제가 가는 카페만 왜 이리 대기 많이 타는 건지

매일 그러지는 않는데 정말 신기하네요.
이거 머피의 법칙 맞지요?



이곳 마곡 카페거리의 특징은 실외 캠핑의자를
운영한다는 점입니다. 날씨가 춥거나 더울때는
잘 이용하지는 않아 보이지만 봄과 가을에는
엄청 많은 분들이 이용하는 핫플같은 자리에요.



카페 바로 앞 뷰가 LG사이언스 파크에요.
요기 다니시는 분들은 좋겠어요. 요렇게 바로 앞에
길만 건너면 멋진 카페거리가 펼쳐진다는 것이~
진짜 살짝 곁눈질 보니 이름표가 달린 목걸이들을
하고 계신 분들이 많은데~ LG분들이시네요.

여기 LG분들이 다니는 찐 카페 맛집 인정합니다.



이제 앞에 분들이 나가고 저희 주문 차례가
되었습니다. 평일 오후라서 일하시는 분이
한 분밖에 안 계시네요.



그래서 조금 커피가 나오기까지
시간이 걸리는 거였군요 하핫~춥더라도
시원하게 아아 한잔 해야겠습니다.
얼죽아 이니까요~



오늘의 커피 원두를 표기해 주시네요.
전 산미가 조금 약한 과테말라를 택해야겠어요.

커피도 아메리카노 한 잔에 2,200원
제가 좋아하는 달달이류도 평균적으로 4,000원을
넘지 않는 가격이어서 합리적인 것 같아요.



커피와 함께 먹기 좋은 디저트 쿠키도
바로 옆에 준비되어 있고요. 커피 한 잔과 함께
먹는 클래식 쿠키의 맛은 으흠 좋다.

커피의 향긋한 맛과 달콤한 쿠키
진짜 환상 조합이라고 이야기드리고 싶네요.



솔직히 마곡 카페거리에 위치한 카페들은
스타벅스 등과 비교했을 때 가격이 조금은 저렴한 것
같아요. 그렇다고 맛도 그리 떨어지지 않다 보니
주변 직장인들에게는 정말 좋은 휴식공간
되는 곳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