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이런 맛집&카페 어때요?

[카페] 폴 바셋 종각역점에서 커피 한 잔의 여유를 느끼다 [705]

by TechnoMBA 2024. 2. 23.
728x90
반응형
폴 바셋 종각역점
커피 한잔의 여유를 느끼다



예전 운동하러 종로에 자주 가곤 했는데요.
그대마다 걱정되는 것은 주차 문제. 서울시내
한복판에서 차량을 주차하는 것은 정말 쉽지
않은 것 같아요. 물론 주차비를 많이 낸다면은
넉넉하게 주차할 수 있지만~이상하게 주차비는
좀 아끼고 싶어진다 말이죠.


종로에 갈 때 제가 이용하는 주차장은
바로 SC제일은행 본점 주차장입니다.
주차비는 상당히 비싼 편인데 신한 플래티늄카드가
있다면 한 달에 3번까지는 공짜랍니다.
하하 그래서 이곳을 자주 찾지요.



차량을 주차하고 이제 시간을 보내는 일이
남았습니다. 제가 모시고 가야 할 분이 아직 일이
끝나지가 않았네요. 히힛~ 폴 바셋 종각역점으로
그냥 향해봅니다. 커피가 맛있다 보니 자주 찾네요.




폴 바셋 종각역점

서울 종로구 종로 47 1층
Open: 07~21시(토일 12~19시)
연락처: 02) 3446-8717



SC제일은행 1층 로비에 자리 잡고 있답니다.
약간 만남의 광장과 비슷하게 약속 장소로 활용되지요.

점심때는 주변 직장인들로 발딛을틈이 없지만
밤 8시 무렵에 오다 보니 매장이 한산하고 여유로워서
너무나도 좋았답니다. 아 참~ 매장은 밤 9시까지만
오픈한답니다. 바로 길 건너편 종로타워에 위치한
스타벅스 매장은 밤 10시에 문을 닫으니
시간적인 여유가 필요하다면
그곳을 이용하는 게 더 좋을 것 같네요.



저는 스벅을 좋아하지만 개인적으로 스페셜티를
잘 선택해서 제공하는 폴 바셋 커피가 풍미도 좋고
맛도 뛰어나다고 생각합니다. 그만큼 가격은
조금 올라가긴 하지만요~



요즘 주문은 직접 안 받고 키오스크를 통해
주문한답니다. 비대면이라 편하기는 한데
이런 터치스크린에 익숙하지 않다면 주문하는 게
쉽지는 않아 보이네요.



매장에 파는 굿즈들을 한번 휘휘 돌아봅니다.
다양한 커피 제품들과 폴 바셋만의 독특한 굿즈들이
자리 잡고 있습니다. 저번에 드립 백을 하나 서서
마셔봤는데 나름 커피 맛은 굿굿~요건 하나 구입해서
회사에서 쌱~내려드시는걸 추천드린답니다.



밤이라 한산한 매장이죠. 저 말고 한 두세 팀 정도가
자리를 잡고 담소를 나누고 계시네요.



방문 인원별로 앉을 수 있는 다양한 테이블로
세팅되어 있고 혼자 와서 공부해도 좋을듯한 도서실
테이블까지 완벽하게 자리 잡고 있네요.

저도 한쪽에 자리 잡고 그동안 밀렸던 블로그를
쓰기 위해 열심히 끄적여 본답니다.



이제 제가 주문한 카라멜 마끼야또가 나왔습니다.
묵직한 커피 맛과 달달함의 조화~흐음~
언제 마셔도 맛있는 커피 한 잔입니다.

언제나 찾아가도 정겨운 곳
폴 바셋 종각역점에서 커피 한 잔의 여유를 느끼다
오늘 이야기는 여기까지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