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이런 맛집&카페 어때요?

[맛집] 고양스타필드 맛집 - 메밀전문점 광화문 미진 [328]

by TechnoMBA 2022. 3. 29.
728x90
반응형

날씨가 좋아졌지만 코로나확진자 증가세도
정말 무서운것 같습니다.
건강들 잘 챙기시기 바랄께요.

오늘은 과감하게 외출하였습니다.

동네에 멋진 실내 쇼핑몰
"고양 스타필드"를 방문하기 위해서랍니다.

집에서 가까운점이 너무 좋아요.
보통은 오후가 넘어서 스필에 들어가기 위해
주차전쟁을 치뤄야한다는 사실~
주변 동네분들도 주말이면 항상 진입이 힘드시다고
얼핏 들은거 같아요.



대신 오전에 오면 쉽게 주차하시고 나만의 시간을
보낼수 있다는 점이 스필의 매력인거 같아요.

오늘은 꼬맹이와 간만에 "스포츠 몬스터"
도전하였어요. 저질체력때문에 많이 뛰어 놀지는
못하였지만 ㅋㅋ 한두번정도 이곳에서
재미있는 몸놀이에 참여한다면 스트레스
완전해소하기는 좋을것 같네요.



저같이 운알못 친구들은 정말 이곳에 가면
버티기 어려울 것 같아요.

체력은 국력이다라는 말을 실감하고 오네요.





금강산도 식후경~!!!
열심히 운동하였으니 이제 식사를 통해
체력을 보충할 차례입니다.

오늘은 어디집을 갈까 고민하다고
3층에 위치한 "잇토피아"에서 확 끌리는 집
있어서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바로 "광화문 미진"인데요.

어릴적 광화문 본점을 아버지 손을 잡고
끌려갔던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저는 성인이 되어
이렇게 꼬맹이를 데리고 다시 찾게 되었답니다.

오늘은 본점은 아닌 고양 스타필드점이에요.

"광화문 미진"판메일 전문점이랍니다.
쫄깃한 판메밀면을 쯔유에 넣어서 먹는 그맛
정말로 잊을수가 없는 곳이에요.



벌써 30년 이상 다닌 단골집인데요.

분점이라고 해도 쯔유에 맛은 세월이 지나도
변하지 않아서 참 좋을 것 같아요.



음식은 손맛이라고 하는데 대대로 이어지는
이맛~나중에 몇십년이 지나도 한결같으면
정말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보통은 3~4판 정도는 먹었던 기억이 있네요.
오늘은 가볍게 두판으로 끝내려고 합니다.

와우~이집의 메밀 면발은 어떻게 만들어서
이런 식감을 내는지 진짜 궁금하네요.



"광화문 미진"의 쯔유 맛은
달콤하면서도 간장 특유의 향이 살아있어서
그냥 먹어도 맛있고요~

저는 보통은 가볍게 한모금 마시고
시작하는 편이랍니다.~ 아우 맛있어!!!



오늘도 주전자 한가득 쯔유를 준비해주셨답니다.
Perfect~이제 먹을준비는 끝난거 같네요.

쯔유에 무채와 파 그리고 겨자를 넣고
메밀면을 담가봅니다.



너무 많이 한꺼번에 넣지는 마세요.
어느정도 살짝 면을 적셔줘야 메밀과 쯔유가
만나 환상의 맛
을 만들어 낸답니다.

달콤새콤~이맛때문에 이집 메밀면을 먹는것 같아요.
확실히 오랫동안 자리잡은 집들은
무엇인가 끌리는 매력이 있는것 같아요~!!



한젓가락~한젓가락~후루루룩!!!!
잠시동안 정적이 이어지고 메밀면치기 하는
소리만 진동합니다. ㅋㅋ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지 쯔유가
좀더 자극적인 맛으로 저를 사로잡네요.



꼬맹이는 "냄비우동"을 주문하였습니다.

크고 넓은 냄비에 맛있게 차려지는 오뎅과 우동한상
냄비우동에 들어있는 오뎅이 너무 맛있어요~



복주머니는 맛있는 당면으로 꽈악 차있고요~
양도 정말 푸짐해보입니다.

확실히 "광화문 미진"의 맛은 어디 안가네요.
67년 전통 역쉬!! 최고~♥️




오늘 고양스타필드 맛집 "광화문미진"에서
판모밀과 냄비우동
을 먹어보았답니다.

이외도 낙지메뉴도 잘하는 집인만큼
"낙지메밀정식"도 드셔보면 좋을것 같네요.
낙지덥밥과 판메밀, 메밀전병이 함께나오는 메뉴로
별미중에 별미랍니다.

고양스타필드 방문하시면 참고하시길 바랄께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