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이런 맛집&카페 어때요?

[맛집] 경기 고양 스타필드 태국 쌀국수 맛집 소이 연남 방문 후기 [694]

by TechnoMBA 2024. 2. 8.
728x90
반응형
고양스타필드 맛집 소이연남


마포구 연남동에 유명한 태국 쌀국수 맛집.

바로 “소이 연남”이라는 곳입니다.

본점은 연남동 맛집이 몰려있는 동교로
자리 잡고 있는데 아직까지 그곳은 가지 못했네요.
지인들에게 들어보면 대기는 기본이라던데~

다행히 저희 동네 고양 스타필드에도 소이 연남이
입점해 있어 진하고 감칠맛 나는 태국 쌀국수를
먹어볼 수 있는 기회가 생겼답니다.

오늘은 쌀국수 맛집
“소이 연남 스타필드 고양점”으로 가보겠습니다.




소이 연남 스타필드 고양점

경기 고양시 덕양구 고양대로 1955
영업시간: 10:00 ~ 21:30,   연락처: 0507) 1375-1067



고양 스타필드 식당가가 꽃단장을 했나봅니다.
어떻게 보면 예전에는 올드 인테리어로 조금은 쓸쓸한
느낌이었다면 이번 리모델링으로 인해
전반적으로 화사한 화이트톤 분위기의 인테리어로
재단장되어 좀 더 밝고 차분한 느낌으로
식당에 갈 수 있게 되었답니다.



현대식의 화려한 인테리어 굿이네요.

예전에는 없던 망고 조형물도 정문 옆으로 한편을
차지하고 있고 자리를 잡기 전 주문을 하고
안으로 들어가야 했는데 이제는 주문 방식도
새롭게 바뀌었나 봅니다.



태국 느낌이 나는 분홍색의 스탠드 메뉴판.
기본적으로 소고기 쌀국수를 많이 드시고
매운 것 좋아하시는 분들은 똠얌쌀국수도 많이들
찾는 것 같았어요. 3~4인 가족들이 오셨다면
세트메뉴를 드시고 쌀국수 정도 추가하는 방안을
추천드린답니다.



주문 방식은 테이블에 앉아 터치스크린으로 메뉴
고르면 된답니다. 결제는 카드 결제이고
직접 자리에서 결재도 진행하면 된답니다.

현금이나 상품권 사용은 직원에게 문의해야 한다고
안내되어 있네요.



코로나 이후 이런 방식의 주문이 많이 생겼는데
저희관점에서는 주문할 때 눈치 보는 일이 없어져서
너무나도 편안하고 좋아진 것 같네요.



소이 연남 매장은 우리가 아는 그대로의 모습니다.
태국에 여행 와서 길거리에 앉아 먹는 쌀국수집
느낌 그대로. 그러다 보니 테이블과 의자에는
크게 신경 안 쓰고 그냥 빨갛고 파란 플라스틱 의자를
배치해 놓았습니다. 요런 것도 살짝 갬성으로
생각할 수 있는 모습이겠죠?



오늘 주문한 2인 세트메뉴입니다.

소고기 쌀국수가 두 개, 소이 뽀삐야, 쏨땀으로
구성되었으며 가격은 46,000원이랍니다.



소이뽀삐아태국식 스프링롤이랍니다.
바삭하면서도 촉촉한 맛 안제 고기와 야채가 들어가
있어서 쌀국수와 함께 드시면 별미인 메뉴랍니다.
요 메뉴는 사이드로 꼭 드셔봐야 한다고 추천드려요.



오늘의 메인메뉴인 소고기 쌀국수입니다.
진하고 감칠맛이 나는 국물 베이스에
부들부들한 수육이 엄청 많이 들어가 있답니다.

오랜 시간 동안 정성 들여 수육을 삶아내었는지
질기지도 않고 고기가 부드러워서 너무 맛있었어요.
고명으로 말린 마늘과 숙주나물이 올라가 있어
풍미를 더욱 돋보이는 역할을 해준답니다.



쏨땀이랍니다. 매콤 새콤한 얌소스에 무친
그린 파파야인데 일명 파파야 샐러드로
약간 시큼하면서도 중독적인 맛이 있어서
항상 찾게 되는 것 같아요.

파파야가 사과보다는 살짝 딱딱하긴 하지만
식감도 좋고 요런 샐러드로는
괜찮은 재료인 것 같아요.



아 진짜 여기 소고기 쌀국수는 빠져들 수밖에 없는
반전 매력이 있는 음식 같아요.

저는 아직 본점을 안 가봐서~본점 다녀오신 서잇님들
쌀국수 맛이 여기와 조금 틀리나요?



오늘은 고양 스타필드에 위치한 쌀국수 맛집
소이 연남을 다녀왔습니다.

브랜드마다 쌀국수의 맛이
조금씩은 다를 수도 있지만
이 집은 깊고 진한 국물 맛이 최고인
쌀국수 맛집이라고 설명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요.

진한 간장 베이스의 국물 맛이
그립다면 이곳 꼭 한번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