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이런 맛집&카페 어때요?

[맛집] 이탈리안 요리 맛집 라브리크 스타필드 고양점에 다녀왔어요 [711]

by TechnoMBA 2024. 3. 3.
728x90
반응형
고양 스타필드 이탈리안 요리 맛집
라브리크


날씨가 추운날에는 실외보다는 실내활동이
제격이지요. 그러다 보니 겨울철에는 이곳
고양스타필드로 엄청나게 많은 분들이 오시는것
같아요. 조금만 늦으면 주차 한시간은
기본이더라고요.

자주오는 고양 스타필드이지만
맛집은 가봐야겠지요?



오늘은 고양 스타필드 맛집

이탈리안 요리 맛집 라브리크
스타필드 고양점에 다녀왔어요


포스팅 시작해 보겠습니다.



 

라브리크 스타필드 고양점

경기 고양시 덕양구 고양대로 1955 고양 스타필드
Open: 10시~22시,  연락처: 010-9110-1988



예전부터 스필에 가면 한 번쯤은 가봐야지 하고
벼르고 벼르다 드디어 오늘 가게 되었습니다.

1층 고메스트리트를 리노베이션 한 뒤 전반적으로
매장과 스트리트가 깔끔해졌는데요.
그중에서 이탈리안 요리로 으뜸이 바로 이곳이랍니다.



“라브리크”강남 브런치 카페로 잘 알려진 곳이에요.
리모델링을 하면서 입점하게 되었는데~
분위기가 너무나도 고급스러운 거 있죠.



피자와 파스타 식당은 몇 군데 생기긴 하였는데
저는 이곳이 가장 맛있는 이탈리안 요리를
먹을 수 있다고 감히 말씀드리고 싶네요.



피자와 파스타 등 다양한 메뉴가 한가득입니다.
아쉽게도 지난 연휴 때 찾아간 이야기인데요.
재료 소진이라고 피자류는 주문을 받지 않더라고요.

맛있는 피자라서 소개해 드리고 싶었는데
살짝 아쉬움이 남았다는~



실내 인테리어가 유럽의 갬성을 옮겨온 듯한
어디선가 보았을 듯한 모습인데?
그리스의 산토리인가요? 하핫~



아침 겸 점심을 먹으러 들른거니 브런치 메뉴와
파스타 등 여러 가지 메뉴를 주문해 보고
같이 나눠먹기로 하였습니다.



주문을 받으러 오는 시스템이 아니라
제가 메뉴를 보고 카운터로 와서
주문해야 하는 방식으로 운영되는 곳입니다.

외부는 멋지게 리노베이션 하여 주문도 받고
가져다주시는 그런 시스템을 생각했는데
하핫~스필에 있는 어느 푸드코트와도
유사하게 운영되네요.

(솔직히 조금 고급스러워서 기대를 했는데 하핫~
주문한 메뉴만 가져다 주네요)



꼬꼬마가 좋아하는 트러플 프렌치프라이 메뉴랍니다.
가격은 만 원인데 살짝 양이 적지요. 올해 초반에
미국을 방문하였을 때 먹은 그런 프렌치프라이가
생각난다는 하핫~가격이 조금 그렇네요.

(샌프란 갔을때 맥도날드에서 먹은 가격이 6천원이었져)




라브리크 모닝밀(18,000원)입니다.
브런치 카페다 보니 요렇게 밀구성을 갖추고 있어요.

사워도우와 청란, 그뤼에르 치즈. 고또햄, 루꼴라,
바질오일 등으로 구성되어 있는 메뉴인데
맛은 나름 괜찮아 보이네요.



피자가 재료가 소진되었으니
오늘 메인 메뉴는 파스타로 하기로 하였습니다.

종류가 아주 다양하지는 않아서
“라구 파스타”와 “봉골레 파스타”
두 가지를 주문해 보았어요



라구 파스타잘게 갈린 고기에 라구 소스,
토마토소스, 꼬또햄이 들어가 있고 솔솔솔 쪽파가
뿌려저 나왔답니다. 먹는 순간 이건~ 하핫~
진짜 맛있는 파스타라는 느낌이 쪼옥 옵니다.
근데 가격(20,000원)에 비해 양은 매우 적었다는~



개인적으로는 봉골레 파스타가 더 맛있는 것 같아요.
모시조개가 넉넉하게 들어가 있고요. 쥬키니와
아스파라거스, 페레폰치노를 넣어 풍미를 살렸답니다.

물이 많이있기보다는 적당한 오일 느낌의
파스타라서 입맛도 깔끔하였답니다.
가격은 22,000원인데 적당한 가격이라
생각되네요. 물론 양은 남자분들에게는 적고요



오늘은 고양 스타필드에 위치한
이탈리안 요리 맛집 라브리크 스타필드 고양점에
다녀왔어요
포스팅을 전해드렸습니다.

맛있는 고양 스필 맛집을 찾는다면 꼬옥
들러보시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