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해외 여행이야기

[여행] 랄프로렌이 운영하는 카페, 랄프스 커피 홍콩 하버시티점을 찾았습니다 [724]

by TechnoMBA 2024. 3. 17.
728x90
반응형
랄프로렌이 운영하는 카페
랄프스 커피 홍콩 하버시티점을
찾았습니다.


홍콩 여행의 재미있는 점은 한국에서 보지 못한
색다른 브랜드를 많이 만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이번 여행에서도 그랬지요.
아시아 지역에서는 일본 도쿄와 홍콩에만 매장이
있다는 멋진 커피전문점을 찾아가보는 길입니다.



이름하여 유명 브랜드
랄프로렌이 운영하는 커피전문점
와우 일단 기대가 되지 않나요?

랄프로렌이 운영하는 카페
랄프스 커피 홍콩 하버시티점을 찾았습니다.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Ralph’s Coffee Harbour City

Shop OT313, Ocean Terminal, Habour City, Canton Rd, Tsim Sha Tsui, HK
09:30 ~ 22:00, +852) 2376-3936



나름 홍콩 하버시티 탐지견인데
요런 멋진 카페가 있는 줄은 이번에 처음 알았습니다.

솔직히 쇼핑하다가 인테리어 디자인이
맘에 들어 들어가 보니 카페인것을 알았지요.



짙은 녹색과 흰색을 적절히 조화한 깊이감이 있는
인테리어가 너무나도 마음에 드는 곳.

편안하게 앉아서 커피를 마실 수 있는 공간이 아닌
그냥 딱 랄프로렌 매장 옆에 붙어있어서
옷 하나 산뒤에 잠시 들려 커피 한 잔 테이크아웃하기
좋은 곳이다 요런 느낌이랍니다.



전반적으로 메뉴는 여느 카페와 비슷하게
갖추고 있습니다. 커피와 차 그리고
간단한 디저트류입니다.

가격대는 HKD 40~60사이인데 요즘 환율이
많이 오르다 보니 한화로 환산하면
6600원에서 9900원 사이네요.
여기에 카드 결제하시면 해외 수수료 추가되니
허걱~가격은 싸지는 않답니다.



그래도 홍콩까지 왔는데 커피 한 잔은 마셔봐야죠.
랄프스 커피가 이 집의 시그니처 메뉴인데
아마도 랄프로렌만의 커피 블렌딩 기법이 담겨있는
커피가 아닐까 하고 혼자 생각해본답니다.

저는 달달이를 좋아하는데 메뉴에는
별로 보이지 않네요. 그냥 아이스로 시원하게
모카커피 한잔 마셔봐야겠습니다.



앙증맞은 미니어처급 굿즈들도 보입니다.
한국에서는 잘 팔지 않은 작은 사이즈의
병 콜라 제품. 아주 귀여운데?
가격은 HKD 30이나 하네요.

랄프스 캔커피도 지인들 사다 주면 참으로
좋아할 것 같아 보인답니다.



디저트 메뉴를 다양하게 갖춰 놓지는 않았는데
이 작은 쿠키들은 맛있어 보입니다. 초콜릿이
들어간 것과 오트밀로 만들어진 것들. 으흠~
살짝 하나 사서 먹어볼까도 싶네요.



매장 기프트 카드도 판매되고 있고요.
공간이 좁다 보니 바로 계산하는 곳 옆 한구석에
배치되어 있는 물품들도 보인답니다.



랄프로렌이 패션 브랜드답게
다양한 굿즈를 파는 것에도 관심이 많아 보이네요.

인테리어와 디자인은 통일된 컨셉이며
원두커피와 드립 백, 인형과 컵
모자, 후드티까지 없는 게 없답니다.



왠지 카페에서 구입하는 제품이라도
랄프로렌의 느낌이 나는 것들이다 보니
하나씩 들고 다니면 조금은 명품 느낌으로
느껴지지 않을까 하고 괜시리 생각해봅니다.



저희 아이스 모카커피가 나왔습니다.
으흠~커피 맛이 조금은 라이트 하다기보다는
걸쭉하고 무거운 느낌이 있고요. 살짝 달달한 맛에
커피향이 좋은 것 같습니다.



여기 고급 커피집 맞네요. 맞아.

역시 랄프로렌이 만드는 것들은 무엇인가
특별한 점이 담겨 있다는 생각에
혼자 끄덕이며 공감해 봅니다.



가족들을 위한 선물로 드립백을 하나 구매하였습니다.
커피잔 위에 펼쳐놓고 뜨거운 물을 부어 우려내는
방식인데 진짜 랄프스 커피는 추천드린답니다.



홍콩에 방문하신다면 한국에서 구할 수 없는 커피
랄프스커피 선물을 해주면
참 지인들이 좋아할 것 같네요.

(제가 커피 아키데믹스와 함께 홍콩에 오면 선물로
구입해가는 브랜드입니다.)



다 마신 커피컵을 버리는 곳인데요?
너무 깔끔하죠? 하핫~진짜 이곳만의 디자인 철학
사랑한답니다.



커피 한 잔을 마시고 다시 하버시티로
나왔습니다. 주말이라 방문하신 사람들이 엄청
많네요. 여기저기서 들려오는 한국말들.
한국 사람들이 많이 찾는 장소가 맞는 것 같네요.



카페 바로 옆에 랄프로렌 매장이 붙어 있습니다.
저랑은 조금 취향이 맞지 않아 선호하지 않는
브랜드인데 커피는 조금 다르기는 하지만요~



랄프로렌이 운영하는 카페
랄프스 커피 홍콩 하버시티점을 찾았습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