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이런 맛집&카페 어때요?

[맛집] 6호선 구산역 주변 맛집 투어 진짜 맛있는 망향비빔국수 추천 [728]

by TechnoMBA 2024. 3. 21.
728x90
반응형
구산역 국수 맛집 망향비빔국수



국수를 좋아하는 분들은 아마도 한 번쯤은
이름을 들어보셨을 것 같습니다.

이름하여 망향비빔국수.
경기도 연천지역에 위치한 궁평 본점
1968년부터 오픈하여 현재까지 자리를 지키고
있다는데 저와 같은 국수 러버들은 정말로 사랑하는
국수 맛집으로서 한 번쯤은 꼭 방문해야 할 것 같네요.

 


오늘 제가 방문한 매장은 구산점입니다.
저녁에 퇴근길에 점찍어 둔 곳. 주차도 가능하다 보니
가끔씩 국수가 생각날 때 찾게 되네요.



본점과 지점의 맛은 약간은 차이는 있겠지요?

구산역 주변 맛집 투어
진짜 맛있는 망향비빔국수 추천합니다.
오늘 포스팅 시작해 보겠습니다.




망향비빔국수 구산역점

서울 은평구 연서로 154
영업시간: 11시~21시
연락처: 0507) 1444-0428



저녁 여덟시 무렵에 방문하였더니
가게가 썰렁합니다. 문 닫기 전에 방문하면
좋은 점이 이렇게 오붓하게 식사할 수 있다는
매력이 아닐까 싶습니다.



망향비빔국수 구산점은
지하철 6호선 구산역 1번 출구로 나와
연신내 방향으로 조금 걸어가면 쉽게
찾을 수 있는 곳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주변에 있는 가게들보다 규모도 크고
불을 훤하게 밝혀 놓아서 찾기가 쉽지요.



이번에 첫 방문이라서 어떤 메뉴를
먹어야 제대로 맛을 느낄 수 있을지
메뉴판을 보면서 고민합니다.
아니다 솔직히 살짝 블로거님들의 평을
살짝 살펴보았답니다.



서두에 설명드렸던 망향비빔국수 본점을
소개하는 내용이네요. 역시 군부대 앞에서
시작해 입소문을 타고 전국으로 확장하였다고
합니다. 군 제대한 뒤에 그 맛을 못 잊어서
이렇게 많이 생기게 되었나 봅니다.



주문과 결재는 자리마다 준비되어 있는
작은 키오스크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주문부터 결재까지 원스톱으로 이뤄지니
주문하느라 이것저것 물어볼 필요 없이
그냥 바로 원큐에 주문 뚝딱이랍니다.



배고프다 보니 이것저것 여러 메뉴를
주문하게 되었네요.

비빔국수 맛집이라니 하나 먹어봐야겠고
살짝 날씨가 추우니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잔치국수, 팝콘 만두와
통등심 돈가스도 주문하였습니다.



그래도 가성비 넘치는 집이네요.
요렇게 주문하고 29,000원이 나왔답니다.
요즘 높디 높이 뛰고 있는 물가를 생각하면
진짜 저렴하게 맛있는 음식을 제공해 주시네요.



물과 육수는 셀프랍니다.
육수는 잔치국수 국물을 제공하는 것 같은데
나름 시원하고 맛있습니다.



가게 이름에도 비빔국수가 들어간 만큼
정말 새콤하면서도 달콤한 양념이 들어가서
미각을 자극하는 맛입니다.



아주 맛있다기보다는 동네 어느 곳에서도
만날 수 있을법한 비주얼인데 맛은 참으로
독특하네요. 사이다가 들어갔는지 톡 쏘는 맛과
향이 국수를 한 젓가락에 휘휘 돌아
한입에 들어가게 만드는 매력이 있습니다.



잔치국수는 시장 어디에서나 보았을 것 같은
비주얼이네요. 오뎅 한 꼬치가 같이 들어가 있고
멸치로 낸 진한 육수의 맛은 정말 최고이랍니다.



팝콘 만두는 애교로 하나 들어 먹어주고
요건 맛은 그냥 평범합니다. 다음에 오면
요 메뉴는 시키지 말아야겠어요.



대망의 통등심 돈까스입니다. 솔직히
국수집에서 웬 돈가스를 팔지하고 생각해 봤는데
같이 오는 일행 중에 국수를 싫어하는 분이
있다면 딱~적당할 것 같은 메뉴입니다.


망향비빔국수: 특등심돈까스


맛있어요~!! 맛있어!!! 고소하면서도
달콤한 소스와 한입 베어 먹으면 샤르르
녹을 것 같은 육질을 보니 정말 돈가스를
잘 만드는 집이구나 하고 생각하게 된답니다.

솔직히 가격을 생각하면 너무나도
잘 나온 한끼식사 메뉴가 아니었나 하고
다시한 번 생각하게 되네요.



구산역 주변 맛집 투어
진짜 맛있는 망향비빔국수 추천합니다.
오늘 어떠셨나요?

지금처럼 추운 겨울에는 따뜻한 국수 한 그릇
드시면서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