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 여행이야기

[여행] 경기 양주 두리랜드내 피규어뮤지엄 후니버설스튜디오 [732]

by TechnoMBA 2024. 3. 27.
728x90
반응형

어린 시절을 생각해 보면 정말 보이는 데로
장난감을 사달라고 조르던 저의 모습이
생각나네요. 어찌나 보이면 보이는 족족
사달라고 떼를 썼는지… 지금 생각하면 하나의
추억이긴 하지만 말이죠.



오늘 이야기는 진짜 이런 수집하는 것을
취미이자 일로서 하고 있는 곳
이상훈 TV를 촬영하는 장소를 다녀왔답니다.

경기 양주 두리랜드내 피규어뮤지엄
후니버설스튜디오를 다녀왔어요

오늘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후니버설스튜디오

경기도 양주시 장흥면 권율로 120
영업시간: 11:30 ~ 19:00 (월요일 휴무)
연락처: 070) 8287-2352



차를 타고 경기도 장흥으로 이동하는 길입니다.
내비게이션으로 후니버설스튜디오를 찍으셔도 되고
아니면 두리랜드로 찾아오시는 게 편하답니다.



짜잔~왼쪽에 보이는 건물이 오늘의 목적지가
위치한 곳이랍니다. 주차장은 두리랜드와 같이
사용하고 있는데 하루 종일 주차가 3천원입니다.

현금으로 주차요금을 지불하면 건물 사이를 따라
지나가 요렇게 멋진 다리를 지나게 됩니다.



빨간색으로 이쁘게 색칠해고 있는 다리인데
건물과 주차장을 연결해 주는 곳이지요.
차도와 인도가 분리되어 있지 않아서
차가 올 경우에는 조심해서 건너셔야 한답니다.



바로 옆에는 자동차 극장도 자리 잡고 있어요.
나중에 봄이나 가을 즈음에는 이곳에 오셔서
자동차 안에서 영화 보면서 팝콘을 즐기는 시간을
갖는다면 참으로 좋겠지요?



오늘 날씨 그래도 겨울치고는 괜찮은데요?
다행히 맑고 청명한 날씨예요. 그리고 춥지
않아서 이런 야외활동하기도 너무 좋았답니다.



사실 두리랜드를 가려고 왔는데
이런 요금이 생각보다 비쌉니다.



오후 다섯시까지만 운영된다고 하는데 지금 시간은
오후 3시 무렵이라 할인권이 없는지 살펴보았는데
안된다고 하더군요. 전체 입장요금을 다 내야 한다
그래서 바로 옆에 어디 갈 곳 없는지 살펴봤더니
좋은 곳이 있었습니다.



멋진 스파이더맨이 보이시죠?
실제 사람은 아닌데요. 조금은 관심이 느껴지는 곳
오늘은 요런 피규어가 많은 있는 곳을
가려고 한답니다.



층별로 나누어서 전시관이 구성됩니다.
오늘 가볼 <후니버설스튜디오>는 1층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나중에 시간이 된다면
생활안전 교육체험관 이런 것도 아이들에게는
흥미로울 것 같네요.



개그맨 이상훈 씨가 운영하는 곳인가 봅니다.
전 요거 본 적이 없는데~왠지 다음에는 너튜브로
한번 봐야겠어요. 무인 키오스크로 운영되고
입장료는 만원이랍니다. 물론 이상훈 TV 구독자는
2천원 할인된다고 하니 현장에서 구독해 주시고
할인받는 법도 괜찮을 것 같네요.



이제 들어가 보겠습니다. 오늘은 일요일 오후.
직원분들은 두 분 정도 있더라고요.
아쉽게도 개그맨 이상훈 님은 안 계신다고 하네요.



지원분들이 이상훈 TV를 촬영하는 장소를
봐도 된다고 하여 들어가 보았습니다.
여기서 실제 너투브 콘텐츠를 촬영한다고 하네요.

저도 살짝 이길로 갈까 고민은 해보고 있어서
요런 실제 촬영장을 보는게 흥미로웠답니다.



가장 관심을 많이 가졌던 것은 하핫~
여기 타노스가 가지고 있던 인피니티 건틀렛
모형이 있네요. 와우~ 실제로 움직이기까지
한답니다. 손가락 하나하나를 조정할 수 있게
되어있다는~ 완전 신기 신기하네요.



작은 수확이기는 하네요.
여기서 이런 멋진 희귀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니
벌써부터 전시장에 있는 것들이 무엇일지
살짝 기대가 되기 시작합니다.



너뷰투 촬영장이라 전시품이 그리 많지는 않아요.
그냥 책장에 이쁘게 담아놓은 것들이 많다
요런 느낌으로 다가오네요~
솔직히 이것만 보고 가기에는 입장료가 조금은
아깝다는 생각이 들기는 합니다.

어 근데 갑자기 직원들의 안내로 벽장 뒤에
숨겨진 비밀공간 문이 열리더니 와우~라는
감탄사가 절로 날 정도로 많은 양의 장난감들이
눈에 보이더군요.


후니버설 스튜디오: 슈퍼 전대


관람 방향은 바닥에다 화살표를 붙여 놓아
그냥 저는 그것만 따라가면서 보면 되었지요.
피규어에 대해 잘알못이다 보니~제 기억을 더듬고
더듬어서 예전에 보았던 것들이 있나를
생각하게 하는 공간이었답니다.



어렸을 때 많이 보던것들인데 후뢰시맨과
바이오맨, 파워레인저 등 슈퍼 전대라고 불리는
것들이 가장 먼저 저희를 맞이하여 주네요.



진짜 옛날 것들부터 하나하나 모아서 놓으셨는데
진짜 저보다도 나이 많으신 분들이 와도
좋아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 곳이네요.



다음은 레고존~
솔직히 여기서부터는 저와 취향도 맞는 존이라서
하나하나 유심히 살펴보았답니다.



저의 우주관을 개척해 주었던 스타워즈 시리즈
주인공인 타고 다녔던 공격용 우주선과
알투디투 요다 사부님 다양한 캐릭터들도 보이네요.

제국 군의 함대와 연합군의 함대 모습
이런 거 하나하나 레고로 어떻게 구하셨는지
정말 대단하신 것 같네요.



여기는 타이타닉호랍니다. 진짜 실제와 똑같이
생겼지요? 90년대인가요? 유령을 잡으러
떠나는 고스트 바스터즈도 생각이 나네요.



제가 축구를 좋아하고 맨유 팬이다 보니
요런 경기장을 보면 참~기쁘네요.
요즘 성적이 영 신통지 않기는 하지만~

첼시의 스탠퍼드 브리지와 바르셀로나의 누 캄프도
레고로 만들어져 전시되어 있답니다.



이젠 영국으로 넘어가나요? 타워브리지의
멋진 모습과 지금은 사라진 콩코드 여객기도
보이고용.



너무나도 유명한 소설이자 영화로 제작된
해리포터 시리즈에서 보인 호그와트로 가는 열차와
부엉이도 정말 잘 만들어져 있답니다.



레고관은 영상으로도 남겨보았습니다.
한번같이 감상해 봐요~!!


후니버설스튜디오: 레고관

이제는 리얼 피규어 관으로 이동해 보겠습니다.
실제 배우들과 똑같이 만들어져 있는데~
정말 실제인 양 흡사하답니다. 너무 많아서
무엇을 소개 드려야 할지가 잘~생각이 안 나네요.



아이언맨의 수트입니다. 아이언맨 시리즈에
나오는 온갖 수트들이 다 모여 있답니다.
와~정말 신기하네요. 아이언맨 연대기를
여기서 다 만나보다니~



역시 영웅들의 찐 모습을 볼 수 있는 곳이네요.
앤드 게임에 나오는 히어로는 다 만나볼 수 있는 것
같아요. 아 하나 저도 갖고 싶은데 가격이
정말 만만치 않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천천히 하나씩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알고 있던 모든 종류의 악당과 히어로는
여기에 오면 다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갑자기 막 뛰어나와서 멋진 전투를 같이
할 것이라는 영화 속의 상상 뿜뿜 뿜어내봅니다.


후니버설스튜디오: 리얼 피규어관


너무나도 많아서 하나하나 설명드리기보다는
전체적으로 사진으로 남겨서 전달해드릴게요.
진짜 백문이 불여일견~여긴 와보셔야 이런 멋진
디테일의 모습을 볼 수가 있답니다.



마블 앤드 게임의 한 장면을 만든 디오라마인데요.
실제 전쟁의 현실감을 느껴볼 수가 있답니다.

이 장면들 어디에선가 기억나는 거 같은데
다시 한번 영화를 봐야겠다는 생각이~


후니버설스튜디오: 앤드게임


이제 마지막 코너로 이어지는데요.
여기는 일본 애니메이션 총집합 코너에요.
어릴 적에 많이 보았던 우리의 아톰.



건담과 같은 로봇 시리즈물도 많이 갖고 있고
이건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 것 같네요.
와우~ 태권브이도 있어요.



다시 한번 뒤를 돌아보게 만드는
<후니버설스튜디오>멋진 피규어들.
진짜 화살표 동선을 엄청 잘 짜신 것 같아요.
거의 모든 장식장이 꽉 들어차다 보니
앞으로는 어떻게 늘려나가실지가 궁금해지네요.



이건 없을 줄 알았는데~오징어 게임의
명장면 캐릭터 영희도 여기에 있네요.

다른 곳에 비하면 조금은 빈약하다는 느낌이 드는데?
마블처럼 여기는 상품을 만드는 데는
조금은 힘을 쏟지 않았나 하는 생각이….
우리의 이정재 배우님도 좀 더 실물 같은 게 있었으면



진짜 옛날 기억을 더듬게 하는 멋진 작품들이
많아서 너무나도 좋은 추억여행 잘했네요.

정말 알찬 관람이었던 것 같아요. 하나하나 놓치지
않으려면 다시 돌아와서 몇 번은 보았던 것
같네요. 히힛~그래도 이 모든 것에 절반을
알고 있다는 사실이 참으로 기특하답니다.



신기한 전시품도 있네요.
저거 LG전자에서 슈즈케어 이런 거로
만든 걸로 들었는데~저기에 전시하는 것도
나쁘지는 않네요. 와우~ 회전하면서 보는 즐거움


후니버설스튜디오: 장난감 전시


오늘 저와 함께 둘러본 피규어의 세계
어떠셨나요? 어린 시절로 잠시 돌아갔다가
최신 영화에 나오는 실물 피규어도 보고 오니
저는 너무나도 좋았는데요?
다음에 한번 꼬옥 방문해 보시길 바랄게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