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해외 여행이야기

[여행] 홍콩으로 떠나는 랜선 여행 - 더 커피 아카데믹스 리펄스베이 [393]

by TechnoMBA 2022. 7. 3.
728x90
반응형

홍콩 리펄스베이 여행 이야기 2탄입니다.
지난번에는 리펄스베이에 대해 소개해 드렸다면
이번에는 멋진 카페 이야기입니다.




죽기 전에 꼭 가봐야 하는 카페 25 리스트에
이름을 올린 홍콩에서 가장 핫한 스페셜티 전문점
입니다.



리펄스베이 말고도 여럿 지점들이 있는데
해변 쪽으로 창을 열어 놓고 바다 분위기를 느끼면서
즐길 수 있는 이곳이 저에게는 가장 멋진 곳 같아요.



카페 분위기를 살짝 이국적이랍니다.
흡사 유럽의 어느 해변에 자리 잡은 카페 분위기이고
스페셜티 전문점이라 커피도 맛있지만
해변에서 수영을 하다 잠시 쉬었다가는 사람들을
위한 디저트 메뉴
도 갖추고 있답니다.



카페 중앙에 자리를 잡았어요.
인테리어를 재미있게 잘 구성한 것 같아요.

서빙 보드 위에 글이 적혀 있는데
아무래도 커피벨트에 속한 나라명이 속해져
있는듯해 보이네요. 커피를 사랑하는 곳답게
재미있는 커피가 인테리어 콘셉트 테마인 것 같아요.

"리펄스베이비치"에서 "틴하우&관음상"돌아보시고
오기 좋은 위치
랍니다. 더 펄스라는 쇼핑몰 1층에
자리 잡고 있어서 찾기도 쉽습니다.




"더 커피 아카데믹스"의 메뉴입니다.
스페셜티 전문점답게 커피가 맛있는 집입니다.
그만큼 원두 선택에 신중하다고 볼 수 있는데요.



커피의 맛은 아메리카노의 경우
산미가 살짝 있는 듯한 포지셔닝을 하고 있답니다.
커피도 개인 취향인 만큼 요런 것 좋아한다면
드셔보기를 추천드릴게요.

(물론 다양한 커피 종류를 보유하고 있는 만큼
메뉴판 잘 보시고 개취에 따라 선택하길 바랍니다.)



저의 선택은 "베를린식 라떼"랍니다.
이달의 메뉴라고 하는데 조금 독특한 비주얼입니다.

커피 맛은 으흠~ 부드럽고 깔끔해요. 컵 주위에
초콜릿과 비스킷 가루가 묻혀 있는데~
한국에서는 먹어볼 수 없는 맛이라 좋네요



살짝 출출하다 보니 메뉴판에 있는
한국식 달콤한 칠리소스가 곁들여진 치킨을
주문해 보았어요.

흡사 한국에서 먹는 달콤새콤한 닭강정이 생각나는
메뉴인데요. 와우~ 진짜 한국 느낌 나는 맛이랍니다.



카페 소개까지 "리펄스베이"투어는 여기서
마무리합니다. 예전에 중국 근무 시절에 주말이면
홍콩으로 여행을 떠나던 추억이 있다 보니
홍콩이 마치 제2의 고향 같아요 ^^

앞으로도 재미있는 홍콩 이야기 들려드릴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