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이런 맛집&카페 어때요?

[카페] 인천 송도 유기농 베이커리 카페 - 폴콘 현대프리미엄 아울렛 송도점 [407]

by TechnoMBA 2022. 7. 21.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인천 송도로 나들이 나왔어요.

친구들을 만나기 위해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송도점에 방문하였는데요.
이번이 첫 방문인데 볼거리가 참 많아서 좋았어요.



인천지하철 1호선 테크노파크역과도 바로
연결
되어서 접근성도 좋고요. 주말 오후에는
주차하기 좀 어려운 만큼 요렇게 지하철을 이용해서
방문하는 것도 작은 꿀팁이 될 것 같네요.



아울렛은 아울렛이네요. 공간이 넓고
여기저기 돌아다니다 보니 슬슬 힘들어지기
시작할 때쯤 카페 "폴콘"이 보여서
한번 들어가 보기로 하였습니다.



폴콘은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 2층
자리 잡고 있답니다.

예전부터 유기농 베이커리 카페로 지인들에게
빵이 맛있다고 많이 듣기는 하였는데
방문한 것은 이번에 처음이랍니다.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은 김포도 그랬지만 통로가
널찍하고 맛있는 유명 레스토랑과 카페가
많이 입점해 있어서 너무 좋은 것 같아요.

폴콘 매장은 노란 스마일 표시만 보아도
여기가 "폴콘"이구나 바로 알 수가 있지요.




폴콘은 통밀과 비건, 밀가루를 사용하지 않는 빵
만든다고 해요.

으잉? 밀가루 없이 빵을 만든다고요??

알고 보니 독일인들이 주식으로 즐겨먹는 빵의
주재료인 호밀을 활용한 유기농 베이커리

만든다고 하네요. 그외에도
다양한 디저트를 만나볼 수 있다고 합니다.



건강에 좋다는 빵이니 만큼 자주 먹어봐야겠네요.
본점은 파주에 위치하고 있고 정말 멋져 보이던데
다음에는 꼬옥~파주 본점에 가봐야겠어요.

최근 매장을 많이 늘려가고 있는 추세인지
저희 동네에도 체인점이 있는걸 알게되었네요.



이제 빵 구경 한번 해볼게요. 건강에 좋다고 하니
좀 더 면밀하게 살펴보게 되는 마음가짐이에요.

트레이에 전시되어 있는 바게트와
빵 장식을 보니~유럽에 있는 빵집에
와있는 듯한 느낌이에요. 여행가서는 저런 빵 하나
사서 들고 다니며 아침 점심 저녁까지 해결하였던
기억이 솔솔~배낭여행 시절에는 예산은 한정되고
먹기는 해야 하고 ㅋㅋ 이런 경험 있으시죠?



원래 폴콘이 MD 품도 많은 것으로 유명한데
요기는 그것보다는 베이커리 카페 운영하는 것이
메인인 것 같아요. 폴콘의 MD 품을 너무 귀여운 만큼
ㅋㅋ 잘못하면 충동구매 대상이지요.



주말답게 비어있는 트레이를 감상해 봅니다.
역시 주말 오후에 맛있는 빵을 먹어본다는 것은
쉽지 않다는 사실을 다시한번 깨닫고 갑니다.



트레이에 빵이 한가득이어야 하는데~
하핫~다음 빵이 나오길 기다리기는 그래서
맛있는 디저트 케이크류로 몇 개 먹어보려고 합니다.



원두도 직접 폴콘에서 블렌딩하다 보니
커피의 향도 좋고 맛있답니다. 이번에 맛보지는
않았지만 히힛~요 집 커피도 나름 괜찮다고 하네요.

여름이다 보니 시원한 복숭아 자두 에이드 한잔
하였고요. 생크림 케이크도 고소한 생크림과
케잌맛이 훌륭했답니다.



이게 송도점 매장 크기랍니다. 아무래도 아울렛내에
위치하다 보니 아주 넓은 공간은 아닌데요.



폴콘만의 유기농 갬성과 스마일 마크를 보니
하핫~ 잠깐 호밀빵 하나먹다가 쉬어가기 좋은곳이라고
감히 말씀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요.
이상 끝.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