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이런 맛집&카페 어때요?

[카페] 경남 산청 조용하고 엣지있는 신상 카페 에포크 [825]

by TechnoMBA 2024. 9. 3.
728x90
반응형
경남 산청 감성 카페
카페 에포크


여름휴가로 경남 산청에 놀러 왔다가
딸기로 유명한 고장 단성에서 멋진 카페
하나 찾게 되었네요.

으엉~!! 여기에 카페가 있을만한 곳이 아닌데
동네 주민분들의 만남의 광장과도 같은 곳이
아닐까요? 하핫~



오늘은 무려 35도를 오르락내리락 하는 날씨
이 한여름 무더위에 어디 돌아다니는 것은
무리가 아닐까 싶네요. 카페에도 방문하신 분들이
많지는 않았답니다.

선선해지는 가을이 되어 야외에 앉아
저 멀리 지리산을 바라보며 눈멍하면
정말 좋을 것 같은 분위기
찾아오실 때는 꼭 내비게이션을 이용해서
오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경남 산청 조용하고 엣지있는
신상 카페 에포크

오늘 이야기 시작해 볼게요.



카페 에포크

경남 산청군 단성면 목화로 278번길 22
연락처: 0507) 1434-0436
영업시간: 10시~19시



한적한 2차선 도로 근처에 멋지게 지어진
건물이 하나 보입니다. 요즘 인테리어에 유행하는
색상이지요? 살짝 노란빛의 포세린 타일 느낌도
팍팍 풍기는데요. 오래전부터 언제 오픈할지
궁금한 그런 곳이었답니다.



작은 물이 흘러내리는 길을 따라
야외에 오픈 테라스 공간이 펼쳐집니다.

다소 더운 여름에는 이용하긴 힘들겠지만
날씨가 선선한 봄과 가을에 이용하는 것은
제격이지 않을까 혼자 생각해 봅니다.



이제 카페로 들어가 볼까요?
건물 외관도 깔끔하고 내부 인테리어도
나름 만족했다는 후기 남겨봅니다.



조용하고 혼자 공부하기 좋을 곳이라서
진짜 추천해 드리고 싶네요.

여자 사장님 혼자 카페를 운영하는 듯
진짜 친절하게 저희를 맞아 주셨답니다.



오늘은 무엇을 마셔볼까요?
처음 방문하는 거니 아아 한잔 시원하게
마셔봐야겠습니다.



오늘은 베이커리류는 보이지 않네요.
다른 후기 보고 스콘이나 빵 하나 먹고 싶었는데
조금은 아쉽기는 하네요.
조각 케이크류만 있어서 말입니다용



주문한 커피가 나오기 전에 잠깐 주변을
돌아봅니다. 전체 의자 인테리어는 파란색
베이스인 것 같아 보이네요.
나름 깔끔하고 멋진 공간이어서 좋네요.



다음에 단성 쪽에 오게 된다면 한 번쯤은
더 들리고 싶은 카페랍니다.



조용해서 너무나도 좋았어요.
물론 주말에는 사람이 많을지도 모르겠지만요.
무더운 여름 시원한 커피 한잔하면서
우리 더위를 이겨내 보아요.

728x90
반응형